domingo, 29 de enero de 2012

[25.01.12] Fotos de Rain en su sesion de fotos para COSMOPOLITAN magazine




credito : DC

안경점에 가서~ ㅋ

안경점에 갔는데 ㅋㅋ
역시 비느를 열심히 나도모르게 찾게되는 ㅋㅋ근데 못찾음 ㅠ
근데 동생이 ㅋㅋㅋㅋ비느 찾았다고 ㅋㅋㅋㅋㅋㅋ
역시 ㅋㅋ나랑 마음이 통하는 동생 ㅋㅋ
보다가 저는 처음 보는 사진이 있길래 ㅋㅋ찍어봤어요 ㅋㅋ
근데 사진이 누웠어요 ㅠ

No hay comentarios:

Publicar un comentario